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이용후기

고객이용후기

고객이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여운이 남아서 몇자적어요~
지**** (ip:) 평점 5점   작성일 2020-12-1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16

지니맘입니다.~~ 
마리뷰티에서 저도오늘 힐링했습니다.  반갑고 감사해서  몇자 남길려구
 아이재우고 틈을 타서 남깁니다.~
일주일전에 예약했는데 드뎌오늘 받게 되었는데 같이 계신이모님과 깜놀랬어요.
어마어마한 짐을 혼자들고오시는걸보고 ㅋ헉이었어요. (넘젊고예쁘신분이라 사실 더놀램)
순식간에 셋팅완료하시고  지니방이 샾으로 변신해버리더라구요.
사실일주일전에 다른업체에서 5회정도 받아서인지 비교가 넘 되더라구요. 앞전에받은곳은 준비도 허술하고 금액도 더비싼곳이라 준비만보고도 안놀랠수가 없었어요. 정말  아깝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여긴 왠걸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정리해주시고 아로마향기가 나는  오일마사지로 꼼꼼히 풀어주셔서  한결 몸이 가볍고 간만에 땀을 흠뻑흘렸던같아 넘 좋았답니다.  오로도 다나온줄 알았는데  가시고난후에 덩어리로 쏟아지는것을 보고  관리사님이말씀하신게  생각나서 놀랬습니다. 노폐물관리로 밖으로 배출시켜주신다는 말씀이 이거구나 했어요. 암튼 전다른곳을 해본후라  더욱더 여기관리가 최고였습니다.  왜들 좋아하는지 블러그보고 여기저기 확인해봣는데  여기서 하길 잘한듯 첨부터 못한걸 살짝 후회하면서  제가 넘좋아하니 남편이 티켓을 해줘서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ㅋㅋ 전블러그를 안해서 이거라도 남기고픈맘에 ㅋ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처럼 처음실패안보시길 바라면서요.
모두 아낌없이 추천하니  같이 건강해지자구요^^ 혼자알기 넘아까워 담달에 출산하는 회사동료에게도  귀뜸해주었어요.ㅍㅎ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